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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등록일
2022-05-10

조회수
18

제 목
[병원협회] 코로나19 백신 폐기결과 보고절차 변경사항 안내


내 용

안녕하세요. 다솜메디케어 관리자입니다.
병원협회 홈페이지에   코로나19 백신 폐기결과 보고절차 변경사항 안내 가 있어 게시합니다.
관련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1. 관련 근거: 코로나19예방접종대응추진단-9738(2022.5.9.)
 
2.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에서 코로나19 백신의 폐기결과 보고절차를 <붙임>과 같이 변경함을 알려와 안내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
○ 변경사항: 폐기결과보고서 제출 방법
- (변경 전) 백신폐기 정보를 보건소에 유선으로 보고하고 질병청에 e-mail로 제출
- (변경 후) 백신폐기 정보를 질병관리청 소관 코로나19예방접종시스템에 등록(신고)
○ 변경시점: '22. 5. 9. (월) 13:00 ~
○ 협조 요청사항
- 보유 중인 코로나19 백신의 유효기간 확인
- 유효기간이 경과한 코로나19 백신이 발견될 경우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폐기
- 폐기 백신에 대한 시스템 상 폐기결과보고서 제출 및 사용량 수정
 
붙임. 백신폐기 보고절차 안내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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